본문 바로가기

공략/마도전기 2 - 마도사의 탑

마도전기 2 - 마도사의 탑 공략 영상 / vs 다크 마터 ~ Ending!






 어쨋든 보신분들이나 저나 수고하셨습니다.

솔직히 말하면 이번에는 동영상 넣고

자막만 대충 넣었으니 수고라고 좀 하기는 그렇네요.


  게임도 1보다는 좀 대충만든 감이 있으니 셈셈이라 치지요.

그리고 마도전기1을 클리어 했다면, 2정도면은 R3B3Y3 이런 어이없는 힌트나

6층의 어렵진 않지만 귀찮은 층 말고는 쉽게 쉽게 갈 수 있지요.

몬스터 난이도가 층마다 확확 뛰어서 그렇지만요.


  그리고 1편 하다가 위의 반디캠 로고가 거슬려서 결국 호구가 되어

거금을 주고 결제했지만...... 아 망했어요.


  어쨋든 유투브 계정도 동영상이 지금까지 41개 있고

마도전기1 동영상 올린날이 2/11일이니까 한달동안 2까지 질질 끌어왔고!

그런걸 보니 감회가 새롭네요.

물론 조회수는... 아 망했어요.


 어쨋든 마지막으로 모두 수고하셨습니다!

엔딩은 언제나 봐도 뿌듯하네요.